학회 공지사항
2015 보건행정학회지 투고방식변경에 따른 안내사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2015.01.26
조회수1257


보건행정학회지(Health Policy and Management:HPM)에 투고하는 회원님께









그동안 회원님들께서 수준 높은 연구 성과를 많이 투고해 주셔서 보건행정학회지는 보건의료계의 중심학술지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우리 학술지는 지난해 연구재단에서 공모한 전자저널 형태인 JAMS 2.0에 응모하여 대상학술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해까지 연구재단의 JAMS 2.0 형식에 따라 투고, 심사, 게재 등의 과정과 회원 D/B 이관 등의 준비를 완료하고 올해부터는 JAMS 2.0의 형식에 따라 투고와 심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투고는 종전과 같이 보건행정학회 홈페이지(www.kshpa.org) 에서 학술지 투고란으로 가시면 JAMS 2.0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결 후 회원님께서 해 주셔야 할 일은









1.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 hpm*2014로 들어가셔서 비밀번호를 회원님의 것으로 변경하는 일입니다. 학회에서 회원님의 ID는 알지만 비밀번호는 알 수 없어 일단 일괄로 비밀번호를 정했기 때문입니다.









2. 로그인 하신 후에는 회원님의 정보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학회가 연륜이 길다보니 예전에 입력한 자료가 아직 있습니다.









3. 만약 ID가 없는 분은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에 따라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논문제출 중 제1저자, 교신저자, 공동저자를 입력하시고, 논문은 저자와 소속이 표시되지 않은 논문을 업로드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시 저자는 알려주지 않습니다.









5. 2015년 1월까지 접수된 논문은 기존과 같이 심사 중입니다.









자세한 것은 [첨부1]JAMS2.0 신규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 Manual, 과 [첨부2]JAMS2.0 논문제출 매뉴얼 투고자첨부 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학회지에 대한 신뢰와 성원을 감사드리며 학회지가 보건정책 형성과 집행에 도움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 26









보건행정학회지 편집위원장 박윤형



보건행정학회장 이해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