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공지사항
보건행정학회지 원고모집 및 2013년 투고규정 변경 공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2013.05.03
조회수488





\r\n


보건행정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님들 가정과 일터에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보건행정학회지 원고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의 다양한 보건정책, 의료보험, 병원경영, 의료경제, 지역사회보건 등의 주제를 연구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2월 28일(목요일)까지 학회에 투고논문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3년 부터는 작년 총회의결에 따라 투고규정이 일부 수정되었읍니다.

표와 그림 참고문헌은 모두 영문으로 작성하셔야 됩니다.

금년부터는 투고원고중 게재가 확정된 원고는 전문 편집회사(인포루미)에서 체계를 다시 정비해 줄것입니다. 이 비용(편당 20만원, 권당 약 200만원)은 건강보험공단(김종대 이사장)에서 광고비로 지원해 주었읍니다.

학회지의 표지 내부 편집체계 등도 전면 개선했읍니다. 그러나 게재료는 우선 인상하지 않기로 했읍니다.



투고자들께서는 보건행정학회 홈페이지 http://www.kshpa.org 로  투고논문 2부 (저자포함파일, 저자삭제파일)와 추가적인 사항 입력 후  논문 투고 신청 하시면 됩니다.


\r\n


\r\n






\r\n


보건행정학회는{보건행정학회지}를 3월, 6월 9월 12월 연 4회 발행합니다. 지난해도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로 무사히 4번의 출간을 마쳤습니다. {보건행정학회지}는 심사통과율이 40%정도인 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등재지중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읍니다.

{보건행정학회지}의 위상이 높아지고 학계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투고 논문 편수가 늘고 주제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또한 주위의 연구자들께도 {보건행정학회지} 투고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보건행정학회 회장 최병호/{보건행정학회지} 편집위원장 박윤형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