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민족의 대학, 세계의 대학
\r\n
인제대학교 교수초빙
\r\n
\r\n
1. 초빙 학부(과) 및 전공분야
\r\n
\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r\n
\r\n 대학원 / 대학 | \r\n 학부(과) | \r\n 초빙인원 | \r\n 초 빙 (전공) 분 야 | \r\n 비 고 |
\r\n 교육대학원 | \r\n | \r\n 1 | \r\n 교육행정(교육정책 및 평가) | \r\n |
\r\n 의과대학 | \r\n 간호학과 | \r\n 1 | \r\n 기본간호학/기초간호과학 | \r\n |
\r\n 인문사회과학대학 | \r\n 일어일문학과 | \r\n 1 | \r\n 일본어교육학 또는 일본사정, 문화 전공 | \r\n 원어민교수초빙 |
\r\n | \r\n 경영학부 | \r\n 1 | \r\n 인사조직 | \r\n 두 분야 중 \r\n 한 분야의 적합자\r\n 초빙 |
\r\n | \r\n 경영전략 | |||
\r\n | \r\n 보건행정학과 | \r\n 1 | \r\n 보건행정학 | \r\n |
\r\n | \r\n 행정학과 | \r\n 1 | \r\n 행정계량분석 | \r\n |
\r\n | \r\n 특수교육과 | \r\n 1 | \r\n 특수교육 | \r\n |
\r\n 공과대학 | \r\n 기계자동차공학부 | \r\n 1 | \r\n 생산 및 가공 | \r\n |
\r\n | \r\n 시스템경영공학과 | \r\n 1 | \r\n 물류시스템 | \r\n 두 분야 중 \r\n 한 분야의 적합자\r\n 초빙 |
\r\n | \r\n 품질경영 | |||
\r\n 의생명공학대학 | \r\n 물리치료학과 | \r\n 1 | \r\n 임상평가분야 | \r\n |
\r\n 디자인대학 | \r\n 디자인학부 | \r\n 1 | \r\n 시각정보디자인 | \r\n 포트폴리오 제출 |
\r\n 계 | \r\n | \r\n 11명 | \r\n | \r\n |
\r\n
\r\n
2. 지원자격
\r\n
1) 공통사항 :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하며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r\n
(영어강의가능한 분 우대)
\r\n
2) 세부사항
\r\n
- 교육대학원은 대학원생 논문지도를 위한 연구방법 및 통계분석 가능한 자
\r\n
- 간호학과는 영어강의가 가능하며 해당분야 실무경력자(전문간호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r\n
- 일어일문학과는 원어민(Native)교수를 초빙하며 석사학위 소지자도 지원가능
\r\n
- 경영학과는 인사조직과 경영전략 중에서 한 분야의 적합자를 초빙함
\r\n
- 시스템경영공학과는 물류시스템과 품질경영 중에서 한 분야의 적합자를 초빙함
\r\n
- 물리치료학과는 학제간 연구/교육이 가능하며 관련분야 5년 이상 근무자(2008. 2. 박사학위 취득예정자 지원가능)
\r\n
- 디자인학부는 시각디자인관련 학위소지자로 실무경험자를 우대하고 석사학위 소지자도 지원가능
\r\n
(포트폴리오 및 연구실적물 제출)
\r\n
\r\n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r\n
1) 접수기한 : 2007. 11. 1(목) ~ 2007. 11. 14(수) 17:00 마감
\r\n
2) 접수방법 : 지원서를 인터넷으로 입력하고 증빙서류를 우편으로 제출함
\r\n
단, 일어일문학과는 지원서를 E-mail(tntjsr@inje.ac.kr)로 접수하고 우편서류 제출함
\r\n
? 인터넷지원 : 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공고’ 배너 클릭 후, 접수 내용을 참고하여 지원사항 입력
\r\n
-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보완 가능(접수확인 클릭 시 수정안되니 유의할 것)
\r\n
? 우편제출서류 : 제출서류 및 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안내 참조
\r\n
\r\n
4. 임용 예정일: 2008년 3월 1일자
\r\n
\r\n
5. 심사기준ㆍ일정: 본 대학교 홈페이지(교수초빙) 참조
\r\n
\r\n
6. 기 타
\r\n
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r\n
단,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착불반송가능(이후 폐기함)
\r\n
나. 해당 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r\n
다.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r\n
라.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 불가
\r\n
마.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는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결정을 취소 처분함
\r\n
바. 인터넷접수는 마감당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 바람
\r\n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r\n
\r\n
[ TEL : (055) 320-3591,3592 FAX : (055) 327-0982 ]
\r\n
\r\n